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22 S22울트라 케이스 구매 완료! (S22야 무사히만 와라)

카테고리 없음

by mo_noon 2022. 2. 23. 21:52

본문

728x90
반응형

https://monoon.tistory.com/37

지난포스팅에 S22 울트라 화이트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겼었지? ㅎㅎㅎ

나는 갤럭시 S22 울트라 512GB (화이트)

- 하나카드13% 카드할인 -

- 쿠팡 로켓 배송 -

남자친구는 갤럭시 S22 (기본모델) (화이트)

- 우리카드13% 카드할인-

- 마켓컬리 샛별 배송 -

이렇게 2월14일 사전예약 첫날

무사히 성공적으로 주문을 했으니!!

 

미리 주문해 둔 핸드폰 케이스가 먼저

배송이 와서 언박싱을 해보려고해!!!


우리애기 건강하게 오기만 하렴!!!

새 옷은 내가 다 사놨단다!!

링케 퓨전 케이스

킄리어 케이스 / 매트 클리어 케이스

광고아님

내돈내산

남친선물

내가샀음

구매링크 상단!

갤럭시 S22 (기본형) 케이스 2개 / 갤럭시 S22 (울트라) 케이스 2개

뽁뽁이 내장된 택배비닐을 뜯어보면

이렇게 가지런히 들어있는

클리어 케이스와

매트 클리어 케이스가 나와!

S22 기본형 / S22 울트라

핸드폰은 2개인데 왜 케이스가 4개 냐고?

당연히 클리어 하나 매트클리어 하나씩

옷을 입혀 줘야하니까!!!

우리 애기들 옷 하나로 되겠어?!

하늘아래 같은 색조가 없듯이

하늘아래 같은 케이스 없다!!!!

판매처 홍보 팜플렛이네 ㅋㅋ 쿠폰인줄

다 깔수는 없으니...! (우리애기옷..헤헷)

특별히

클리어와 매트클리어 차이를 알아볼 수 있게

한개씩 까보자!

 
 

 

클리어끼리 매트클리어 끼리 ㅎㅎㅎㅎ

 

갤럭시 S22 울트라 매트 클리어 케이스

 

 

갤럭시 S22 기본형 클리어 케이스

 

ㅋㅋ 비닐 어디서부터 뜯어야할지 모르겠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친절하게 비닐 뜯는 방법까지 설명서가 있네

 

비닐을 뜯기 전에라

그냥 봤을 때는 차이가 안나는 것 같았는데!

 

보호 비닐 뜯기 전 갤럭시 S22 기본형/울트라 투명 케이스!

이렇게 구석탱이부터 살살살살

아~~~주 살살살살 손톱으로

여러번 긁어주믄

 

이렇게 쉽게 비닐이 벗겨진다~!!

겉비닐 / 안쪽비닐 둘다 뜯어야 해!

갤럭시 S22 기본 [클리어] / 갤럭시 S22 울트라 [매트 클리어]

양면에 비닐을 제거해주면

요러케 매끈매끈 영롱한 투명케이스가 똬앟!!!

우리 갤럭시 S22 기본과 울트라 친구가

화이트 이기 때문에!!!

 

우리 애기들 이쁨을 돋보이게 할 투명케이스를

특별히 구매해줬어!

우리 갤럭시 22S 친구들은!

마켓컬리 샛별배송과

쿠팡 로켓배송으로

2월 22일 도착 할 예정!

 

무사히 오기만 하렴!!!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