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밀리 멀티 5겹 화장솜 (200P) 내돈내산 올리브영 세일 중!

카테고리 없음

by mo_noon 2022. 2. 28.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퇴근길에 편의점...다이소

.

.

그리고

퇴근길에 올리브영 !!!

헛헛한 퇴근길 야근은 안했는데

뭔가 허전~ 한 느낌

그럴때 괜히 한번 들어가보는 곳중에 하나가

바로 올리브영이지 ㅎㅎ

오늘은 내가 쓰고있는 화장솜이 마침

똑 떨어져서, 화장솜을 구매할 겸 들어가봤는데

나는 맨날 화장솜 살때마다

할인기간에 못사서 제값주고 사는 바보..

왜 내가 사러가면 할인이 끝나있는건데?!


화장솜은 할인 할 때 사야 제맛이지!!

필리밀리 화장솜

멀티 5겹 화장솜 200P 리뷰 !

너네 5겹 화장솜 들어봤어?

 

화장솜 쓰는 이유는 다 제각각 이지만

보통 닦토 (토너로 닦는) 용도로 쓰거나

팩을 할때 시트 대신에 쓰는 친구들 요즘 많잖아?

5겹 하나 그대로 쓰면 닥토할때 좋고

5겹 5개로 나눠쓰면 얼굴에 팩할 때 쓰기

좋겠어 안좋겠어?!

 

도톰한 필리밀리 5겹 화장솜 !

양끝에 보면 하나로 묶인 형태이지만

중간을 자세히보면 여러겹이 보이지?

이대로 하나만 사용해도되고

세럼 또는 토너 로 팩을 하는경우엔

화장솜을 적셔준다음 5개를 나눠서

얼굴에 붙여주는 식으로 사용하는 거지!

필리밀리 화장솜은 모양도 제질도 촉감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조금씩 사용해봤는데

닦아내는 용도로는 엠보싱/에어홀 형태가 좋고

팩하는 용도 겸용으로 사려면

얇은 화장솜을 사는게 좋아

세수도 뽀득뽀득 해야 직성이 풀리는 나같은경우

에어홀이 있는 탄탄한 화장솜을 주로 써왔는데

 

닦토를 너무 빡시게 했는지...

요즘 피부가 좀 예민하고 건조한게 많이 느껴져서

닦는 용도로도 쓰면서 팩하는 용도로 사용하려고

필리밀리 멀티 5겹 화장솜을 데려왔지!

이게 많아보여도 매일 쓰다보면 금방 없어지는 화장솜이라구! 200개 정도는 사줘야지? ㅎ

필리밀리 멀티 5겹 화장솜

올리브영 원래 가격 8,200원

매장 할인 가격 7,800원!

올리브영 사이트 할인가 7,410원

총 200P 기준이야!

100P씩 이렇게 나눠서 들어가있어

나는 매장에서 구매한거라 7,800원에 구매!

한겹처럼 붙은 화장솜을 요렇게 나눠서 사용가능해

한겹으로 붙은 끝부분을 이렇게 벌려보면

얇은 5겹의 화장솜으로 나뉘어!

 

유아 소아 피부에도 직접 접촉 가능한 최고등급

화장솜은 직사광선이 없고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해야하는건 다들 알고있지?

하나의 화장솜을 다섯개로 나눠서 팩용으로 사용!

 

토너를 뭍힌 솜을 다섯겹으로 나눠봤어

살색이 비칠정도로 얇은거 느껴저? ㅎㅎ

세럼으로 팩 할때 얼마나 요긴할지도

알겠지? ㅎㅎ

필리밀리 화장솜이야 워낙 많이들 쓰니까

이 5겹짜리 생소해서 안써본 친구들있다면

꼭 한번 사용해봣으면 좋겠어!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